성형 의혹 한 번에 다 들어가게 만들었다는 이주빈 과거 사진
배우 겸 모델 이주빈은 걸그룹 레인보우 연습생 출신으로, 2017년 SBS ‘귓속말’로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죠. 또한 ‘역대급 증명사진’이란 수식어로 한동안 증명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주빈 프로필 이주빈 나이 생년월일 1990년 9월 8일 생 올해 28세 이주빈 키 163cm 몸무게 48kg 데뷔 2008년 ss501 널부르는 노래 m/v출연 이주빈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 연예과 이주빈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특히 이주빈 성형 의혹과 성형전 사진을 찾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어린 나이에 연습생 시절 이주빈 과사(과거사진)을 보면 의문이 풀릴겁니다. 이주빈은 레인보우 걸그룹 원년멤버로 그녀는 과거 DS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었습니다.
지금과 변함없는 예쁜 얼굴과 풋풋함이 느껴지네요.
이주빈 졸사(졸업사진)을 봐도 크게 차이를 못느끼겠습니다.
인터넷에서는 특히 이주빈 증명사진이 화제였죠. 증명사진임에도 굴욕 하나 없는 완벽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정작 그녀는 대충찍은 사진이라고 밝혔었죠. “촬영 끝나고 스튜디오에있는 옷으로 대충 구색맞춰서 급하게 찍었다”는 것인데요. 네티즌들은 대충 찍은 사진임에도 놀라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며 감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블락비의 곡 ‘예스터데이(Yesterday)’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귓속말’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죠. 최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전체관람가’에서 양익준 감독의 단편 영화 프로젝트인’라라라’에 출연한 바 있으며 내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합류를 확정 지었습니다.
28일 다수의 언론에서 김민석과 이주빈이 지난 7월부터 연예계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해 시선을 끌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하며 5개월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 후쿠오카로 여행을 떠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다는 것입니다. 열애설에 대해 양측 소속사 관계자는 “친한 사이는 맞지만 친구일
뿐”이라는 공식 입장을 통해 열애 사실을 부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