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희애 ‘엽총’ 들고 한소희 찾아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i0h60i5w31m6kqv640q.jpg 입니다.
JTBC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엽총을 들고 한소희를 찾아가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고 전해진다.

지난 17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는 아들 이준영(전진서 분)과 둘이 사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집에 누군가 돌덩이를 던지는 모습으로 엔딩을 장식하였는데

예상치 못한 장면으로 긴장감을 한껏 높인 가운데 본 방송 이후 공개된 예고편은 시청자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돌덩이 테러 이후 이태오(박해준 분)는 지선우의 집을 찾아 “내가 도울 일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해. 보안도 안 되는 집 위험하잖아”라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07d310y495423j3551b.jpg 입니다.
JTBC ‘부부의 세계’
ADVERTISEMEN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5a17s3333vb74b0n5ty.jpg 입니다.
JTBC ‘부부의 세계’

여다경(한소희 분)은 고산 여우회 회원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 공세를 펼치지지만 고예림(박선영 분)은 “신고식은 집들이만으로도 충분했는데 좀 부담스럽다”라고 거리를 두었다.

이후 지선우는 사냥용 엽총을 들고 여우회 회원들과 파티를 즐기는 여다경을 찾아갔다.

지선우는 “몰래 들어와 내 물건에 손대고, 쳐들어와 날 공격하면 내가 겁나서 순순히 도망갈 것이라 생각했니?”라며 결의에 찬 표정을 지어 보였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6wc3j3b2jgfro5n19bg.jpg 입니다.
JTBC ‘부부의 세계’
ADVERTISEMENT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