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3만원’으로 CGV 상영관 통째로 빌려 영화 볼 수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mm8kcnc920epj3t59nn.jpg 입니다.
CGV 공식 홈페이지

영화관에서 주변의 방해 없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상상이 현실이 되었다.

최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영관 1개관을 통째로 빌릴 수 있는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한 관객 수 급감에 따른 타개책의 하나로 진행된 CGV ‘나 혼자 본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tpz09c5zc7h11tm31c3.jpg 입니다.
CGV 공식 홈페이지
ADVERTISEMENT

상영관을 통째로 빌려 혼자 또는 지인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강변·상봉·중계점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고 한다.

관람 가능 인원은 1인부터 최대 10명까지이며, 비용은 2시간 영화 기준으로 2인 3만원이라고 한다.

관람 인원이 더 있을 경우 1인당 1만원이 추가된다. 시간은 14시, 16시 30분, 19시 영화 중 고를 수 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어바웃 타임’

극장 보유 콘텐츠만 상영되며 온라인으로 예약을 진행하고, 결제는 오프라인에서 하면 된다.

평소 상영관 전체를 대관하려면 수백만원 이상의 비용이 들었던 만큼, 이번 CGV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에 상영관을 통째로 빌릴 수 있어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한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5TZ834WQ6K2RU7NT488.jpg 입니다.
‘도깨비’
ADVERTISEMENT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