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억’ 슈퍼카 람보르기니 발견 못한 채 충돌해 집 한채 날리게 생긴 운전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02qyhw59e5nltaxyd8s.jpg 입니다.
AutoMotoNews

멋진 디자인과 괴물 같은 성능을 지닌 람보르기니는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1순위 드림카로 꼽히고는 한다.

거리를 걷다 람보르기니를 타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부러움에 넋 놓고 쳐다보게 되기도 한다.

하지만 운전자들의 경우는 사뭇 다르다. 내 차 앞이나 옆에 람보르기니가 오는 순간 바짝 긴장하 수 밖에 없다. 사고가 한 번 나게 되면 ‘억’ 소리 나는 비용을 물어줘야 되기 때문이다.

흔히 람보르기니와 같은 슈퍼카와 사고가 나면 ‘집이 한 채 날아갔다’ 혹은 ‘인생이 끝났다’라는 말이 떠돌아다닐 정도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550d9v5g6s13uf7716r.jpg 입니다.
AutoMotoNews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 미디어 오토모토뉴스에는 영국 런던 중심가의 골목길에서 도로에 진입하던 해치백 차량이 7억짜리 람보르기니와 충돌하는 장면을 포착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차가 한적한 골목길을 천천히 빠져나와 큰길로 진입하려고 한다. 그때 빠른 속도로 검은색 람보르기니 한 대가 달려온다.

행인을 놀라게 할 정도로 빠르게 달리던 람보르기니는 도로에 진입하려는 차를 보지 못하고 그대로 충돌해 버린다.

도로에 진입하던 차량 운전자 역시 람보르기니를 미처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w8z6n112bl454gfj81q.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진입하던 차량과 충돌한 람보르기니는 공중에 반쯤 떠서 반대편에 주차되어 있던 BMW3를 들이박은 뒤에야 멈춰 설 수 있었다.

사고를 당한 람보르기니는 오른쪽 헤드라이트가 깨지고 앞 범퍼가 종잇장이 구겨지듯 심각하게 망가졌다.

다행히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은 해당 지역의 CCTV와 블랙박스를 조사해 과실 비율을 따질 것이라고 따질 것이라고 밝혀왔다.

이 사진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등골이 서늘해진다”, “운전자 사고 났을 때 눈앞이 캄캄했을 것 같다”, “전방주시 안 한 람보르기니의 과실이 더 크지 않나”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7141xdw3843rbc4pba1.jpg 입니다.
pakwheels
ADVERTISEMENT

단락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