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단히 뿔난 ‘볼빨간사춘기’ 사재기 논란에 “김근태, 정식 사과하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Uro341D.jpg 입니다.
볼빨간 사춘기 official

볼빨간사춘기 측이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이 심각하다며, 국민의당 김근태에게 정식 사과 및 사실관계 소명을 요구하는 전문을 발표했다.

16일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최근 국민의당 김근태 후보가 기자회견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음원 순위 조작을 언급한 내용으로 인해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이 유포됨에 따라, 소속사인 쇼파르뮤직으로서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을 도저히 묵과할 수 없어 이렇게 공식 입장을 전달드린다”라고 밝혀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볼빨간 사춘기 official
ADVERTISEMENT

이어 “이러한 이슈가 선거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선거 후에 입장문을 공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김근태를 향해 다양하고 구체적인 질문을 던지며 “답변을 속 시원하게 듣기를 원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조속한 시일 안에 공식적인 사과가 이루어지질 않을 시에는 국민의당 김근태 후보를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업무방해 등으로 고소를 진행할 것”이라고 해당 내용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할 것임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33225054120.jpg 입니다.
볼빨간 사춘기 official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