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현빈 긴 공백기 ‘하반신 마비’ 고백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n0dx82r3g3b35403419.jpg 입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가수 박현빈이 교통사고로 인한 공백기와 트라우마를 고백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출연해 문제 풀이에 도전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현빈은 4년 전 스케줄 이동 중 교통사고를 크게 당한 것을 언급하며 “사고 이후로 내 차로 공연장을 다니지 않는다”고 밝혀왔다.

지난 2016년 박현빈은 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사고를 당해 1년 6개월간 치료를 받아야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2ibu974630w48646xdl.jpg 입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ADVERTISEMENT

때문에 그는 재활치료를 위해 긴 공백기를 가질 수 밖에 없었다.

박현빈은 “공연을 갈 때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다. 내가 스스로 운전하는 건 괜찮은데 다른 사람이 운전하고 옆이나 뒤에서 앉아 가질 못 하겠더라”고 쉽사리 가시지 않는 트라우마를 고백 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정신과도 다니고 약도 먹고 그랬다”며 상상 이상으로 괴로웠던 재활 과정을 회상하기도 했다.단락

박현빈은 “지금은 여유 있게 일을 하는 편이다. 빡빡하게 일을 잡지 않는다. 하나 더 해서 뭐하냐는 생각이 든다”며 “사실 지금 숨만 쉬는 것도 감사하다. 무대에서 노래를 다시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못 했었다”고 전하며 말을 마쳤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sd4o3zruf4oa8mq57r3.jpg 입니다.
news 1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