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잠드는 여친에 선물하기 딱 좋다는 ‘마성의 감촉’ 이케아 코끼리 인형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lickr.jpg 입니다.
Flickr

이케아(IKEA)에서 판매하는 코끼리 인형이 여자친구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고된 일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할 때 껴안고 있으면 딱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최근 각종 SNS에는 애니메이션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이케아 ‘코끼리 인형’ 사진들이 연달아 올라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드라운 회색 털에 진한 회색 눈동자를 지닌 코끼리가 보인다.

축 처진 눈망울과 기다란 코가 녀석의 매력 포인트이다. 여성 손바닥만 한 무시무시한 왕발을 가지고 있지만 왜인지 모르게 친근함이 느껴지기도 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ren%2Bkate%2Btwitter.jpg 입니다.
maren kate twitter
ADVERTISEMENT

코끼리 인형은 폭신하고 보들보들한 촉감으로 껴안았을 때 따뜻한 포옹을 하는 느낌이라고 한다.

인형을 감싸는 극세사의 보드라운 촉감은 자꾸만 만지고 안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한다.

귀여운 비주얼에 마음을 빼앗겨 커다란 코끼리 인형을 밤에 꼭 껴안고 자면 어느새 단잠에 푹 빠진다는 후문이다.

인형 없이는 절대 잠을 자지 못하는 여자친구에게 새로운 ‘애착 인형’으로 코끼리 인형을 선물해도 좋을것 같다. 듬직한 코끼리가 여자친구의 곁을 밤새 지켜줄거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hopee%2BMalaysia.jpg 입니다.
Shopee Malaysia

[저작권자 ⓒ프리서치,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