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한강 사진, 고지용은 욕먹고 이미도는 칭찬받은 이유?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0000645614_1280.jpg 입니다.
고지용 인스타그램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과 배우 이미도가 각자 SNS에 올린 ‘한강 나들이’ 인증샷이 누리꾼들의 상반된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고지용에게는 비판이, 이미도에게는 박수가 뒤따랐다.

고지용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주말 한강 나들이. 모두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스크를 쓴 채 한강에서 나들이 중인 고지용과 아내 허양임, 아들 승재 군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에서 한강 나들이를 다녀왔어야 했냐”, “다녀왔다고 하더라도 SNS에 올리는 것은 적절치 못하다”고 비판했다. 특히 승재 군이 마스크를 턱에 걸친 채 음식을 먹는 모습에는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이 아니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논란이 이어지자, 고지용은 결국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age_readmed_2020_373169_15864089274156920.jpg 입니다.
고지용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반면, 배우 이미도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강 배경 사진과 자신의 모습을 합성한 ‘방카스(방+호캉스)’ 사진을 올리며 ‘집콕’ 근황을 유쾌하게 보여줬다. “이렇게라도 분위기 내니 기분 전환이 되네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평소 남다른 육아 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이미도는 한강 합성 사진으로 센스를 뽐냈고, 배우 이영은과 정시아, 소유진 등 연예계 동료들도 칭찬했다.

국민들의 적극적인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으로, 어제(9일) 기준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가 39명에 머물면서 뚜렷한 감소세를 보이는 가운데 일부 연예인들의 아쉬운 행동은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이미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이미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