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용 부부, 아들 승재 데리고 나간 한강 나들이 .. 사회적 거리두기 논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고지용 인스타그램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가족과의 근황을 전했다가 화제에 올랐다.

고지용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주말 한강 나들이. 모두 힘내세요. 지겨운 바이러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도 함께 공개를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6c6daf2-fcd6-4a30-8789-16deb4640530.jpg 입니다.
고지용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사진 속 고지용과 그의 아내 허양임 씨는 마스크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는 잠시 마스크를 내린 뒤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아들 승재 군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갑론을박이 일어났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인증샷은 부적절했다는 것.

“이런 거 인스타에 올리지 마세요”, “유명인 가족이 사회적 거리두기 안 하고 어린이까지 데리고 간거 공개적으로 올리는 건 무리수지..”라는 반응이 있는 반면 “답답해서 공원 좀 나간 거 가지고 너무 하는 듯”, “저 정도는 괜찮지 않나요?” 등의 의견도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adda1e0-fea6-4153-8f85-00caa30f3b07.jpg 입니다.
고지용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