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막내 장원영, 깜찍한 교복 셀카 공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t3uryzu1s53hice8f70.jpg 입니다.
아이즈원 트위터

걸그룹 아이즈원 막내 장원영이 물오른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흔들어 놓았다.

지난 6일 걸그룹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전학생? 난 우리반 반장 장원영이야”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셀카를 찍은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고급스러운 공주님 분위기를 풍긴 장원영은 독보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4ew6fmyth8z8lf7fs8u.jpg 입니다.
아이즈원 트위터
ADVERTISEMENT

뽀얀 피부와 함께 드러난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맑은 눈빛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장원영은 양갈래로 머리를 묶은 채 상큼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지은 장원영은 ‘과즙미’ 가 흘러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장원영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원영이 미모에 물올랐네”, “황실 공주 느낌이야”, “장원영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 “진짜 은혜로운 얼굴”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즈원은 최근 신곡 ‘피에스타’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B%258B%25A4%25EC%259A%25B4%25EB%25A1%259C%25EB%2593%259C.jpg 입니다.
아이즈원 트위터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