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에서 유행하고있는 ‘남사친과 키스하기 챌린지’ 다양한 반응


최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유행 중인 챌린지가 있습니다. 바로 ‘남사친에게 키스하기’입니다.

유튜브에도 관련해 다수의 영상이 있습니다. “오늘 난 절친한 친구에게 키스를 시도했다”는 제목입니다.

반응은 다양합니다. 로맨스 영화 장면을 연상케 하는 이들도 있는데요. 자연스레 안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D%258B%25B1%25ED%2586%25A1.jpg 입니다.
틱톡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 입 맞추는 사람도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키스에도 웃으며 화답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아예 뭔가 시작조차 못 하게 열심히 차단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witter.jpg 입니다.
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Twitter
ADVERTISEMENT

깜짝 놀라 여사친 뺨을 때리거나, 당황한 채 가만히 바라보거나, 움찔하며 피하는 사람도 다수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ellefuton%2B%25ED%258B%25B1%25ED%2586%25A1.jpg 입니다.
bellefuton 틱톡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구역질하는 사람도 있고요. 웃음이 터져 침이 훅 뿜어져 나온 사람도 있는데요.

한편,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도 있습니다. “남자가 불쾌할 것”,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해야 한다” 등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