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봤던 캐릭터들을 손톱에 넣다? 이색적인 캐릭터 네일 6가지 (추가 이미지+4)

구름 네일’이나 ‘하트 펀치 네일’이 최근 2020년에 네일의 아트의 대세라고 한다. 이런 인기 네일 아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은 ‘캐릭터 네일’이다. 손톱에 누구나 알 만한 캐릭터를 그려넣는 것이라고 한다. 온라인 미디어 ‘프런트 로우’가 소개한 캐릭터들 이라고 한다

이하 인터넷커뮤니티

1) 슈퍼 마리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닌텐도 게임, ‘슈퍼 마리오’! 입체감 있는 마리오와 라쿤 플라워가 정말 리얼하다고 전해진다 이런 네일을 하고 마리오 게임을 하면 정말 재밌을 것 이다.

2) 스펀지 밥

미세한 펄이 들어간 베이스 네일에 인기 애니메이션 ‘스펀지 밥’의 일러스트를 그려넣었다.

3) 케어 베어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케어 베어를 표현한 디자인. 케어 베어 외에도 무지개, 꽃, 클로버, 하트를 그리며 톡톡 튀는 세계관을 표현했다고 전해진다.

4) m&m’s

맛뿐만 아니라 컬러풀하고 귀여운 외형이 인기인 m&m’s 초콜릿 캐릭터 네일이다. 입안에 넣고싶은 욕망이 든다고 손톱을 먹진 말자.

5) 스타 워즈

전 세계에 팬을 둔 스타워즈의 캐릭터가 손끝에 박혔다고 한다. 등장인물 외에도 은하를 표현한 네일이 압권이다.

6) 심슨

미국 태생의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을 디자인에 접목한 캐릭터 네일. 오른쪽 손톱에는 각각의 캐릭터를, 왼쪽 손톱에는 로고를 그려 왼손과 오른손을 차별화한 디자인을 즐겨보자.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