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 유형별’ 직장에서 ‘업무능력과 스타일 정리’

seeDNA 법의학 연구소

남자에게 성공이란 단어는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경제적, 사회적인 성공을 위해 어쩌면 평생을 달려가기 때문이다. 여성들 역시 성공 가능성과 성공의 결과를 기준으로 남자를 판단하기도 한다고 전해진다.

A형 : 유연한 업무처리 능력 부족

정해진 것은 마감시간 내에 해낸다고 한다. 또 실수가 적다. 가히 메뉴얼의 강자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상사의 지시를 기다리는 수동적 타입이라고 한다. 스스로 판단해서 유연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능력은 다소 떨어진다고 전해진다.

부하직원으로 직장생활을 할 때는 어느정도의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독립적 사업체를 운영하거나 조직 내 리더가 되기에는 시간이 꽤 걸리는 유형이라고 전해진다.

B형 : 사내에서 인기있는 스타일

업무에서도 대인관계에서도 섬세함이 돋보인다는 B형 남성. 언뜻 보기엔 마이웨이만 고집하는 대하기 어려운 사람으로 보일 수 있다고 한다.

티나지 않게 우울한 후배나 부하를 살뜰히 챙기기도 한다. 삭막한 직장 생활에서 기댈 수 있는 캐릭터인 셈인 것이다.

약간 기분파인 성향도 있어서 사내에서도 인기인으로 통할 수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AB형 : 어떤 일을 하든 기본 이상

머리 회전이 빠른 AB형 남성은 어떤 일이든 기본 이상을 해낸다고 한다. 실수를 범해도 고민하기보다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또 다른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타입이라고 한다.

아이디어가 풍부하며, 기획력 또한 발군 이라고 전해진다. 겉으로 내색하지 않지만 자신의 일에 열의를 불태우는 타입이기도 하다.

일을 기본 이상 해내는 사람에겐 신뢰가 쌓이고 더 큰 일을 맡길 가능성이 커진다고 한다.

덕구일보

O형 : 책임감 강한 행동파

O형 남성은 혼자 해결하려는 경향이 있는 반면 책임감이 강한 행동파라고 한다.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 부하직원들에게 동경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고 전해진다.

문제 해결 능력도 뛰어나 리더로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승승장구 할 수 있는 유형이라고 전해진다. 한마디로 직장에서 능력 있는 사람으로 평가받는 유형이다.

결단력과 실행력이 O형 남성의 가장 큰 무기 하고 한다. 직장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능력들일것이다. 때문에 출세할 확률이 가장 높은 혈액형 남자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꽃누니의 하루 -티스토리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