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오랑우탄’ 자손 가질 수 있을까? (연구결과)

이하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많은 사람들이 인간이 고대 유인원에서 진화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인간으로 진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으므로 동물원에서 많은 오랑우탄을 볼 수 있다.

먹는 방법과 행동 방식을 포함하여 매우 유사하다. 오랑우탄은 과학자들이 탐험 할 곳이 많이 있다. 중국의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글이다.

그렇다면 사람과 오랑우탄이 자손을 가질 수 있을까? 오랑우탄과 인간은 행동면에서 비슷한 점이 있지만, 다른 측면에서 보면 두 가지 다른 종이어야 하므로 기본적으로 차이점은 없다.

그래서 한 여성 과학자가 연구를 위해 나섰다. 실험을 위해 자신의 난자 몇 개를 기증했다. 관련 과학자들은 지정된 오랑우탄과 함께 그 연구를 진행했지만 결과는 실패였다.

이 결과는 다소 놀랍지만, 주된 이유는 두 종의 차이가 너무 크다는 것이다. 진화도가 다른 두 종에 따르면 생식 차이도 비교적 크며 인간 난자는 오랑우탄을 받아 들일 수 없다고 한다.

따라서 오랑우탄이 미래에 인간으로 진화 할 수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이 연구를 통해 오랑우탄이 다시는 인간으로 거의 진화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 분야의 과학자들의 연구와 공헌은 우리의 존경을 받을만한 가치가 있다. 과학자들의 공헌으로 일반인들에게 더 알려지지 않은 분야를 이해하고 세계를 탐험 할 수있게 된 것이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