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도미노피자에서 피자 한판 시키면 ‘한판 더’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dominostory

지난 17일부터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 도미노피자가 피자 주문 시 피자를 한 판 더 주는 ‘한 판 더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피자 한 판 가격으로 피자를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이 ‘혜자스러운’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고 알려졌다.

페이스북 dominostory

한 판 더 페스티벌은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3종 중 하나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인 프리미엄 피자는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와규 앤 비스테카, 블랙타이거 쉬림프’ 등 총 9종으로 도미노피자에서 자랑하는 인기 메뉴들을 포함하고 있다.

클래식 피자는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다. 이 피자들의 원래 가격은 25,900원이지만 이 중 하나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인스타 dominostory

이 이벤트는 현재 전화,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주문 수단에서 적용 가능하다고 전해진다.

아쉽게도 제휴 및 쿠폰 등 다른 할인 수단과 중복해서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한 프리미엄 피자는 모든 도우를 선택할 수 있지만 클래식은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만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다.

페이스북 dominostory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