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먹이 구하러 가자 신나서 두둠칫(?) 춤추는 ‘곰 세 마리’

이하 boredpanda

지난 2013년 해외 뉴스 사이트에 ‘사랑스러운 아기곰들이 링 어라운드 더 로지(Ring Around The Rosie : 강강술래랑 유사한 동요) 놀이를 하고 있다’라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촬영한 발테리는 “곰 세 마리가 두 발로 서서, 서로를 툭툭 치는 모습이 마치 춤을 추는 것 같았다”라며 “운 좋게 발견한 장면을 놓칠 수 없어 바로 카메라를 꺼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아기곰들이 춤을 추는 모습을 직접 보면서도 내가 상상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했다”라며 “마치 동화에 나오는 마법의 숲에 와 있는 기분이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한창 발테리가 사진 촬영에 집중하던 중 어미 곰이 돌아왔다. 순간 발테리는 흠칫 놀랐지만, 다행히 어미 곰은 촬영을 별로 신경 쓰지 않았고 새끼들의 댄스를 흐뭇하게 바라볼 뿐이었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발테리는 아기곰들의 깜찍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했고, 해당 사진들은 머지않아 전국적으로 확산했다고.

아기곰들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춤추는 것 같다. 너무 신기하다”, “사이 좋아 보이는 게 너무 귀엽다”, “힐링되는 사진이다”, ” 나도 실제로 보고 싶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