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2’ 나온 지 한 달 만에 ‘시즌 3’ 제작이 확정됐다

유튜브 Netflix Korea

지난 1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유니래드는 넷플릭스가 영국, 아일랜드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3의 제작 확정을 공식 발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한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리즈의 각본가 로리 던은 이미 시즌3의 대본 작업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그로프 교장역을 맡은 엘리샤 패트리샤가 등장인물들의 초상화가 걸린 복도를 걸어가며 시즌 1에서 2까지의 스토리를 정리해 주고 있다. 이어 시즌 3에 더 파격적인 이야기를 다룰 것을 예고해 수많은 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고 한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성 전문가 엄마에게 어깨너머 습득한 지식으로 친구들을 위한 성 상담소를 여는 모태솔로 고등학생 오티스와 주변 친구들의 성장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유튜브 Netflix Korea

그동안 잘 다루지 않았던 10대 청소년들의 성 고민을 수위 높으면서도 솔직하게 그려내 시청자와 평론가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고.

시즌 1, 2의 인기에 힘이어 예상보다 이른 시즌 3 제작 소식에 많은 사람이 열광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즌 1, 2의 출연자들의 초상화가 등장해 시즌 3에서도 그대로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튜브 Netflix Korea

또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시즌 2에서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했던 것처럼 시즌 3에서도 드라마의 흥미를 더할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할 것으로 보여진다.

예고 영상에 시즌 2에서 학교를 떠난 그로프 교장이 등장하는 것을 두고 많은 누리꾼은 그가 다시 학교에 교장으로 부임하는 것이 아니냐는 예측도 내놓고 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시즌 3의 촬영은 올 5월부터 시작돼 올 연말이나 내년 초에 시즌 3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과연 시즌 3에서 오티스와 메이드가 과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등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튜브 Netflix UK & Ireland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