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펭수와 콜라보해 ‘체크카드’ 출시한다는 ‘국민카드'”

이하 인터넷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펭수의 얼굴과 이모티콘이 새겨진 두 가지 종류의 체크카드가 담긴 문서 하나가 캡처 사진으로 게재됐다.

캡처된 사진 속에는 두 가지 체크카드 중 하나는 ‘하늘색’ 체크카드다. 이 체크카드에는 ‘펭하’ 인사를 하는 펭수의 사진과 ‘펭-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펭수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며, 카드 이름은 ‘펭수 노리 체크카드(펭카)’라고 한다.

또 다른 카드 하나는 느낌이 완전히 다르다. ‘펭수 노리 체크카드(팽모티콘)’이라는 이름의 이 카드에는 말 그대로 이모티콘이 9개 새겨져 있다.

초록색 디자인은 색다른 느낌을 줘 펭수의 팬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듯하다.

한편 펭수 노리 체크카드는 교통비(버스/지하철) 10% 청구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환급할인, CGV 35% 환급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해진다.

스타벅스에서 20% 환급할인, GS25 5% 환급할인 혜택이 있으며 에버랜드/롯데월드에서는 50%의 환급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연회비는 없으며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달라진다.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 30만원 이상이면 2만원 50만원 이상은 3만원이 한도다.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5만원 한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졌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